친환경 기업 하모너스(Harmony with the Earth)가 와디즈 ‘그린메이커’에 선정돼 ‘그리너리 기획전’ 펀딩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하모너스(대표 이사라)는 2일 지구를 위한 일 첫 번째 프로젝트 텀블린서가 이날 기준 와디즈 그리너리 기획전에서 목표 금액의 4,148%를 달성하여 펀딩액 순 7위에 올랐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텀블러 세척 살균기 텀블린서는 일상생활 속 텀블러 세척과 휴대에 불편함을 느끼는 사람들을 위해 제작됐다.
하모너스는 공용 공간의 텀블러인 세척 살균기 텀블린서를 설치함으로써 사람들이 보다 편리하고, 위생적인 텀블러 및 다회용 컵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하며 일회용 컵 소비를 줄이는 것에 중점을 두었다.
텀블린서의 간편한 사용법과 빠른 살균 시간, 컴팩트한 크기와 디자인은 △개인·프랜차이즈 카페, △사무실, △공유 오피스, △공공기관, △학교, △헬스장 등 다양한 곳에서 활용된다.
세척구와 살균 구로 분리된 형태의 텀블린서는 동시 작동이 가능하며, 사각지대 없는 360도 전 방향 회전 노즐 세척과, 고출력 UVC led 3개를 탑재해 빠른 살균이 가능하다.
하모너스 이사라 대표는 “하모너스는 자연과 사람이 조화를 이루는 삶을 지향하는 기업이라는 뜻이다.
친환경 기업, ESG 기업이라고 명명된 기업들뿐만 아니라 모든 기업이
같은 마음으로 자연과 사람을 아끼는 마음을 갖길 바란다”라며 “텀블린서 후속 제품으로 기획 중인 제품을 개발 진행해, 더 많은 곳에서 다회용 컵의 사용을 늘리고 일회용 컵을 퇴출시키는 것에 앞장서고 싶다”라고 밝혔다.
출처: 파이낸셜 뉴스